본문 바로가기

돈 되는 법과 일반 상식/생활ㆍ문화

LG유플러스 멤버쉽 등급과 혜택

2016년 1월도 이제 거의 다 지나갑니다. 새해에 계획했던 일들은 잘 이뤄지고 있나요? 새해에는 돈도 아끼고 잘 모아서 장가를 가는게 제 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LG유플러스 멤버쉽 등급과 혜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분들 대부분은 SK나 KT, LG유플러스 세 통신사 중에 한 곳을 많이 사용할텐데요, 오늘은 LG유플러스 멤버쉽 등급과 혜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유플러스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멤버쉽 등급


LG유플러스 멤버쉽 등급 : 월별 요금제 월정액 기준표LG유플러스 멤버쉽 등급 : 월별 요금제 월정액 기준표


순액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별도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New 음성무한 요금제, 데이터 중심 요금제 등은 약정할인이 적용되지 않아서 별도 월정액 기준에 따릅니다. 단, 해당 요금제 외 요금제의 경우 기존 월정액 기준에 따르기 때문에 월 중 요금제를 변경한 경우에 각 요금제 등급을 비교해서 더 낮은 것이 부여된다고 합니다.



월 중 요금제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사용 요금제 중 가장 낮은 기본료를 기준으로 부여합니다.월 중 가입 또는 일시정지 등으로 사용일수가 한 달(매월 1일~말일)에 미달하는 경우에는 일괄 일반 등급을 부여합니다.월 정액 10,000원(11,000원) 미만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경우 등급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온라인 무료예매와 스타벅스, 탐앤탐스, 파파이스 무료 이용, 티머니 4,000원 무료 충전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더 많은 LG유플러스 멤버쉽 혜택을 확인하시려면 아래 관련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