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이혼 사유 2가지

브란젤리나라고 불리며 세기의 커플이라고 불리던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가 이혼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꽤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 동아 꽤 많은 이혼설이 있었지만 그 때마다 잘 극복하는 것 처럼 보였고 무엇보다 두 사람 모두 아이들을 많이 아끼기 때문에 이혼은 하지 않을 것으로 보였기 때문이죠.


물론 문제가 없는 부부는 없을 것이고 아마 저도 결혼을 하면 완벽한 부부는 아닐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안젤리나 졸리도 2015년 11월 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브래드 피트와 나는 여느 커플들처럼 문제가 있다"라고 밝히면서 그런 일은 어느 부부에게나 다 있다고 말했고 그 후 이혼설이 터질 때마다 브래드 피트와 함께 생활하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더 이상 참지 못하고 결별을 선택하고 말았습니다.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이혼 사유는 현재까지 크게 2가지로 나오고 있습니다 .하나는 브래드 피트의 부륜, 또 하나는 브래드 피트의 가정학대라고 합니다.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이혼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이혼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이혼 사유 : 불륜?


일부 언론에서 이야기하고 있는 이혼 사유는 바로 브래드 피트의 불륜설인데요, 알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와 마리옹 꼬띠아르의 관계를 의심하고 있으며, 결국 사설 탐정까지 고용하여 이를 확인 한 뒤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는 설명. 그 외 2015년 '잃어버린 도시 Z'에 출연했던 시에나 밀러와 브래드 피트와의 불륜설도 있었고 시에나 밀러는 터무니 없는 추측이라며 부인했지만 브래드 피트의 불륜설은 끊임없었습니다.


브래드 피트 불륜설 주인공으로 알려진 '마리옹 꼬띠아르'브래드 피트 불륜설 주인공으로 알려진 '마리옹 꼬띠아르'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이혼 사유 : 가정학대?


영국의 공영방송인 BBC에서는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이혼 소송 문서를 입수했다고 하는데요, 문서에 의하면 안젤리나 졸리는 브래드 피트와 이혼 사유에서 '가정에서의 학대', '가정에서의 약물남용'을 이유로 이혼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의 12년 역사


ㆍ2004년 여름: 피트, 졸리는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촬영에 참여했다.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 탓에 영화 첫 촬영 전까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었다. 당시 피트는 제니퍼 애니스톤과 결혼한 지 5년째 되는 상황이었다.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ㆍ2005년 3월: 제니퍼 애니스톤이 피트에게 성격 차이를 이유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ㆍ2005년 가을: 피트, 애니스톤은 그해 10월 결국 이혼했다. UNHCR 친선대사인 졸리는 11월 파키스탄에 지진구호활동을 떠났다. 피트가 그와 동행한 모습이 찍혔다. 


ㆍ2006년 겨울: 졸리가 피트와 사이에서 아이를 임신했다고 밝혔다. 피트는 졸리의 입양 자녀인 매덕스, 자하라를 법적으로 입양했다. 두 사람은 아이의 성을 졸리-피트로 바꿨다. ☞ 인공지능 주식투자의 놀라운 수익! 


ㆍ2006년 5월: 졸리, 피트 사이에서 딸 사일로가 태어났다. 


ㆍ2007년 3월: 두 사람은 3세 아들 팍스 티엔을 입양했다. 



ㆍ2008년 5월: 졸리가 쌍둥이를 임신한 상태로 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았다. 


ㆍ2008년 7월: 졸리가 쌍둥이 비비엔, 녹스를 프랑스에서 출산했다. 


ㆍ2012년 4월: 두 사람이 약혼한 사실이 알려졌다. 피트 측 관계자는 "현재 정해진 날짜는 없다"면서도 "미래를 위한 약속이고, 아이들이 매우 행복해하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ㆍ2013년 5월: 졸리는 유전검사 결과 유방암 발병 가능성이 매우 높아 양측 유방 절제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ㆍ2014년 8월: 졸리, 피트는 소수 지인들과 6명 아이들만 참석한 가운데 대저택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ㆍ2015년 5월: 부부는 8년을 함께 보내온 뉴올리언스에 위치한 집을 팔았다. 


ㆍ2016년 9월 19일: 졸리가 피트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피트는 외신 피플지와 인터뷰에서 그가 "아이들의 행복"를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넌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넌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의 정확한 이혼 사유는 소송이 진행되면서 밝혀지겠지만 세기의 커플은 이제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넌 것 같습니다. 2005년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를 통해서 연인으로 발전해 2014년 8월 결혼에 골인. 할리우드의 대표 잉꼬 커플로 자리 잡았는데 이혼이라니, 사람일이라는 것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