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론/DJI

DJI 매빅프로 드론 수리 접수 방법 안내

DJI에서 매빅프로 드론을 구매한지도 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날리지 못해서 아쉬운데 짐벌에 문제가 생겨서 올해는 아직 날려보지도 못하고 지나가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매빅프로의 짐벌이 약한 것 같아서 아쉬움이 있는데요, 최근에 나온 매빅2 PRO의 경우 기존 매빅프로가 가지고 있던 짐벌의 여러가지 문제점을 수정해서 나온 것 같습니다.

 

DJI 매빅프로 드론 수리 접수 방법 안내

어찌되었든 제 매빅프로가 이상이 생겨서 날리지도 못하고 (날리면 짧으면 몇 십초 뒤 짐벌이상으로 카메라가 휙휙 막 움직였고, 그렇게 몇 차례 날리다보니 이후에는 드론과 조종기같의 화면 송수신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 수리를 하려고 DJI 스토어에서 어떻게 접수를 해야 하나 찾아보았습니다.

 

DJI 홈페이지

DJI 홈페이지입니다. 

 

DJI 홈페이지 하단에 보면 '스토어'라는 것이 보입니다. 클릭합니다.

 

DJI 플래그십 스토어 홈페이지 화면이고 상단에 '고객지원'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마우스를 올려봅니다.

 

하위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온라인 예약 센터'를 클릭합니다.

 

기술지원, 수리를 받을 자신의 제품을 선택합니다.

 

서비스를 받을 장소를 선택합니다. 현재 공식 DJI 수리접수처는 서울에 있는 DJI 플래그십 스토어만 있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접수차가 최소한 도 별로 있으면 하는데...

 

접수를 하려고 보니 이미 8월 24일까지 모두 마감이 되었습니다. DJI 온라인 예약 센터는 매일 오후 6:30분에 갱신이 된다고 하니 수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매일 저녁 체크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DJI 드론은 정말 좋은데 A/S 접수는 너무 힘들고 오래 걸리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