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천시 대신 전해드립니다

강원대학교 대운동장 타임랩스 영상 및 사진

얼마전 제 모교인 강원대학교에 갔었습니다.

날씨는 비록 좋지 않았지만 사진&영상을 담아볼까 하구요.


드론도 가지고 갔지만 너무 세게 부는 바람에 날릴 생각은 엄두도 못내겠더라구요.

그래서 카메라&삼각대를 활용해 타임랩스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강원대학교 대운동장 타임랩스 영상 및 사진

총 3번을 촬영했고 미니어쳐 느낌으로 타임랩스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그 중에 하나는 초점을 잘못 맞춰서 삭제했는데요, 영상 하나는 높은 건물 옥상에 올라가서 강원대학교 대운동장을 중심으로 촬영했고, 또 다른 하나는 대운동장에 직저 가서 촬영한 영상입니다.

타임랩스 영상이고 카메라 기능의 한계로 재생시간은 길지 않습니다. 두 영상을 합쳐서 16초 나오네요.

영상을 보기 전에 아이폰6으로 촬영한 사진도 잠깐 보고 가세요.

인문대학과 공대의 모습입니다. ▲


저 멀리 중앙도서관이 보이네요. ▲


아이폰6 파노라마 기능으로 촬영 한 사진입니다. ▲


금방이라도 비가 올 것 같은 구름의 색깔 ▲



사진은 여기까지.
강원대학교 대운동장을 중심으로 촬영한 타임랩스 영상 2가지 보고 가세요.


영상을 촬영하면서 대학생들을 보는데 그냥 부럽더라구요.

그렇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