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금재테크정보/가상화폐

마이너게이트(MinerGate) 가입 방법 및 채굴 가능한 가상화폐 종류

비트코인 열풍 어디까지 계속될까요?

사실 정확하게 말하자면 비트코인 열풍이라기 보다는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하는게 맞을 것 같네요.

미래를 장담할 수 없겠지만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은 앞으로도 꾸준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화폐를 무료로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마이너게이트(MinerGate)에 가입해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은 후 설치&실행을 하면 여러분의 컴퓨터에서 가상화폐들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가상화폐에 이제 막 입문한 분들이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은 저도 초보)


마이너게이트(MinerGate) 가입하기


마이너게이트(MinerGate) 사이트에 접속해서 가입버튼(Sign Up)을 클릭해서 진행합니다. ▼



이메일, 패스워드, 패스워드 확인, 체크박스 체크 후 아래 'Sign up & start mining'버튼을 클릭하세요. 가입 끝. 매우 간단합니다. ▼



채굴 가능한 가상화폐 종류


마이너게이트에서 채굴 가능한 가상화폐는 아래와 같습니다. ▼



채굴이 어려운 비트코인을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상화폐에 대해서 조사해보시고 괜찮은 코인을 채굴하면 되죠. 후에 비트코인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혹시 추천해줄만한 코인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다음 포스팅에서는 채굴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