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되는 법과 일반 상식/생활ㆍ문화

마가목효능 식용방법

오늘의 포스팅 "마가목효능, 식용방법"


1. 폐결핵 개선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마가목효능은 바로 폐결핵 개선입니다. 폐결핵을 예방/치료하는데 있어서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마가목 나무의 껍질과 줄기를 달인 물을 꾸준하게 복용하면 우리 몸에서 중요한 장기인 폐를 건강하게 하며 튼튼하게 해주기도 해서 폐결핵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가목효능 마가목효능


2. 요도염 개선


마가목이 바로 요도염에도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요도염에 걸리게되면 염증성 질환이라 요도 준위에 분비물이 많이 생기며 배뇨시 통증이 느껴지거나 간지러움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데요, 마가목의 껍질과 줄기를 달인 물을 꾸준하게 복용하면 증상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마가목 식용방법마가목 식용방법


3. 불면증 해소


최근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잠을 제대로 못자고 있습니다. 이렇게 불면증에 빠지는 이유에는 스트레스가 많다거나 신경이 예민해지면 불면증으로 잠을 못자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가목을 달인 물을 준비해두고 잠들기 전에 마시면 스트레스를 해소, 심신을 안정시켜주어 편안하게 잠을 들 수 있게 하는 마가목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마가목이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가벼운 운동 후 샤워를 하거나 우유를 한 잔 드신다면 불면증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마가목마가목


4. 이뇨작용 촉진


평소에 소변을 보는게 힘든 분들이라면 마가목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이뇨작용을 통해서 우리는 몸에 있는 나쁜 노폐물들을 배출시키고, 얼굴이나 손발이 자주 붓는 부종예방에도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마가목 껍질이나 뿌리를 달인 물을 하루에 3번씩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신장기능을 강화시켜서 이뇨작용을 촉진하여 부종을 예방하며 노폐물 배출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마가목마가목


5. 피부트러블 개선


012345


마지막 마가목효능은 바로 피부트러블 개선입니다. 특히 습진이 생겨서 가려움증이 심하고 진물이 나온다면 많이 불편하고 아픈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마가목을 우려낸 물에 환부를 담그고 있다면 효과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