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천시 대신 전해드립니다

춘천맛집 : 할매감자탕 2호점

3월 5일 일요일 저녁, 집에서 밥해먹기 귀찮아서 와이프, 처남과 처남여친과 함께 춘천 스무숲에 위치한 할매감자탕 2호점에 갔습니다. 첫 방문은 아니었고 예전에 먹었었는데 맛있어서 또 찾은 춘천맛집입니다. 춘천에 여러 감자탕집이 있고 유명한 곳도 있지만 근래 감자탕집은 여기만 간 것 같습니다.


우선 가격부터 소개해드리면


  • 감자탕(대) : 28,000원
  • 감자탕(중) : 23,000원
  • 감자탕(소) : 18,000원
  • 닭볶음탕 : 25,000원
  • 불꽃닭볶음탕 : 26,000원
  • 뼈해장국 :6,000원
  • 뼈추가 : 10,000원
  • 볶음밥 : 2,000원
  • 공기밥 : 1,000원
  • 우동사리 : 1,000원
  • 라면사리 : 1,000원
  • 소주 : 3,000원
  • 맥주 : 4,000원


입니다. 이날 저희가 먹은 것은 감자탕(대)였습니다.


춘천 스무숲에 위치한 할매감자탕 2호점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춘천맛집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춘천맛집 : 할매감자탕 2호점춘천맛집 : 할매감자탕 2호점


할매감자탕 2호점의 메뉴판입니다. ▼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깍두기 정말 맛있습니다. 이날 깍두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나중에 물을 벌컥벌컥 마셨네요. ▼



감자탕(대)의 모습입니다. 예전에 4명이 와서 먹었을 때 감자탕(중)으로 먹었었는데 이날은 감자탕(대)를 먹어치웠네요. ▼


춘천에서 감자탕을 먹고 싶다면 할매감자탕을 가보시길 바랍니다.춘천에서 감자탕을 먹고 싶다면 할매감자탕을 가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할매감자탕을 왜 춘천맛집으로 생각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감자탕에 들어있는 건더기가 정말 실합니다. 맛은 당연히 Good! 개인적으로 뼈에 붙은 고기를 좋아하지만 발라먹는 것을 매우 귀찮아합니다. 여기 감자탕은 발라먹는게 힘들지 않고 먹기 편하더라구요.

여기에 저희는 또 뼈추가를 한 번 더 해서 먹고, 볶음밥까지! ▼



오늘은 춘천에서 감자탕하면 여기가 떠오를 수 있을 정도로 제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춘천맛집 : 할매감자탕 2호점이었습니다.

참고로 음식맛이라는 것은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 싶네요. 살 빼야 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