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되는 법과 일반 상식/생활ㆍ문화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활용하기

여행을 떠나기전 아시아나 항공으 이용한다면 미리미리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를 확인해서 마일리지를 잘 활용하면 좋겠죠? 여행을 떠난다는 것은 참 좋은 것 같은데요, 저도 빨리 해외여행을 한 번 가봤으면 합니다.


가장 멀리 여행을 간 것이 제주도.

물론 제주도도 좋은 여행지이기는 하지만 아직 해외여행을 한 번도 해보지 못해서 만약 해외로 여행을 간다면 신혼여행이 처음이 될 것 같네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기 전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를 꼭 확인해서 알찬 여행이 되도록 하자.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기 전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를 꼭 확인해서 알찬 여행이 되도록 하자.


아무튼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를 확인해볼까요?

우선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상단 메뉴를 살펴보면 '항공권 예매', '아시아나클럽', '서비스 안내', '여행상품/정보', '이벤트/혜택'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 '아시아나클럽'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또 다른 메뉴가 쭉 나오는데요, 그 중에서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을 클릭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마일리지 사용권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항공권 및 좌석승급에 따른 공제표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선의 경우 10,000 마일리지를 공제할 수 있으며 일본이나 동북아의 경우 30,000~65,000까지 마일리지를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경유하는 구간 중 동남아-유럽의 경우 85,000~200,000을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



참고로 편도 여정의 경우 왕복여정의 50%만 공제합니다.



좌석승급에 따른 마일리지 공제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또한 회원 본인만의 아시아나 마일리지만으로 마일리지 항공권을(좌석승급 포함) 이용하기에 부족한 경우가 있을텐데요, 이런 경우 가족 마일리지 합산 제도를 활용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가족의 마일리지를 합산하기 위해서 우선 가족회원으로 등록을 해야 하며 등록범위와 제출서류, 등록방법,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마일리지를 양도할 수 있을까?

원칙적으로는 적립한 마일리지는 회원 본인이 사용해야 하지만 아래와 같은 조건하에 본인의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가족명의로 마일리지 항공권(좌석승급 포함)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니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자, 이렇게 오늘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마일리지를 통해서 해외여행 시 경비를 절약해 더욱 즐겁고 알찬 여행이 되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