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되는 법과 일반 상식/생활ㆍ문화

그라비올라 재배법, 효능, 먹는법은?

암세포를 잡는다고 해서 유명한 그라비올라.


암세포도 물론이오 겨울철 면역력도 높여준다고 해서 관심이 높습니다. 


그라비올라?


그라비올라는 베트남, 브라질 등 열대 우림지역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초목초로 강력한 항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라비올라 재배법그라비올라 재배법


그라비올라에 함유되어 있는 아노나신이라는 성분은 암세포의 영양 공급 통로인 ATP를 차단해서 암세포의 자멸사를 유도한다는 사실은 세계 각국의 연구결과로도 확인이 되었습니다. 


그라비올라의 또 다른 효능은 아토피를 비롯해서 피부질환을 가진 환자들에게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_버섯의 베타글루칸


그라비올라 재배법, 셀프로 하는 방법은?


그라비올라의 묘목은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가격은 3개월 묘목 1주에 5천원, 6년산 묘목 1주에 6만원 정도입니다.


구입한 그라비올라 줄기를 하나씩 잡고 화분을 톡톡~치면서 뿌리채 들어올려 4그루를 2그루씩 분리해 각각 다른 화분에 옮겨 심습니다.

그라비올라 줄기를 자르면 옆에서 20일 만에 싹이 돋아나게 됩니다.


그라비올라는 물보다 흙에 심는 것이 좋으며 여름에는 5일에 한 번, 봄·가을엔 8~10일에 한번, 겨울에는 15~20일에 한 번 씩 물을 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라비올라 효능은?


암세포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으며 고지혈증, 고혈압과 협심증, 합병증 등에도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라비올라 먹는법은?


0123456


그라비올라 건잎을 씻은 후 찻잔에 3장 정도의 건잎을 넣고 (팁 : 잘게 자르거나 찢으면 더 쉽게 우러납니다.) 끓는 물을 부은 후 10분정도 우려낸 후 마십니다.


또는 건잎을 씻은 후 끓는 물 1리터에 건잎 5g 정도를 넣고 약한 불에서 30분 정도 끓인 후 마시면 되는데요, 조금씩 자주 드시면 더욱 더 좋은 효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엄나무효능 최신정보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라비올라 재배법, 효능, 먹는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