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 정책 및 제휴문의


블로그 운영 정책블로그 운영 정책


■ ‘밀랍없이’ 공식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밀랍없이 공식 블로그에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콘텐츠를 자유롭게 공유함에 있어서 밀랍없이 공식 블로그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몇 가지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 운영 정책

→ ‘밀랍없이’ 공식 블로그 내에서는 콘텐츠(텍스트/이미지/영상)를 게시 및 공유하고 이에 따른 댓글 기능을 공개 운영합니다.


유저는 ‘밀랍없이’ 공식 블로그 게시물에 자유롭게 댓글 게시를 할 수 있으나, 이에 따르는 책임은 ‘밀랍없이’ 공식 블로그에서 지지 않습니다. 또한 아래 콘텐츠/댓글 운영 정책에 위배되는 글의 경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 댓글 운영 정책

→ ‘밀랍없이’ 공식 블로그에서는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팬 분들이 작성한 댓글은 모두 공개되어 운영합니다. 하지만 아래와 같은 댓글을 게시할 경우 고객님과 기업의 명성(이미지 포함)을 보호하기 위하여 댓글 작성자에게 사전 통보하지 않고 삭제/비공개 처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페이지와 상관없는 광고성, 스팸성 댓글인 경우

해당 콘텐츠와 무관한 댓글인 경우

근거 없는 악의적 의도, 욕설, 외설의 글을 반복할 경우

타인을 사칭, 사기, 기만하는 행위로 개인 프라이버시 침해가 명핵한 경우

타인의 지적 재산권 및 초상권 등 제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특정 회사나 개인의 영리를 목적으로 한 콘텐츠 및 댓글, 링크 등을 게재한 경우


■ 저작권 방침

→ 밀랍없이 공식 블로그에 등록되어 있는 로고 및 각종 표식, 디자인, 콘텐츠는 상업적인 용도로 복사하거나 다운로드 및 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 불펌금지, 링크(글주소)허용

→ SNS를 통한 공유, 감사합니다.


■ 제휴 문의

→ withoutwax.j@gmail.com


■ 상기 정책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정책 변경 시 공지를 통해 공유할 예정입니다.

위 내용은 블로그 개설일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