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허벅지 근육만들기 BEST 방법 소개

허벅지 근육만들기 최고의 방법을 오늘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언제부터인가 꿀벅지라는 말이 유행을 하기 시작해서 빼빼 마른 여성의 허벅지보다는 탄탄하고 탄력있는 꿀벅지가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꿀벅지처럼 탄탄한 허벅지 근육만들기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허벅지 근육만들기 운동의 경우 2주동안 진행하는 운동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허벅지의 앞 대퇴사두근을 탄탄하게 단련을 하고 허벅지 뒤의 대퇴이두근을 강하게 만든 다음 근육 모양을 보기 좋게 다듬는 과정으로 진행이 됩니다. 



허벅지 근육도 팔근육과 마찬가지로 앞과 뒤의 근육이 수축/이완을 동시에 하는 길항관계의 근육으로 슈퍼셋트 운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꾸준하게 2주동안 따라하신다면

여러분들도 아름다운 허벅지 근육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예전에 유이 꿀벅지가 대박이었는데 드라마인가 영화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고 나서 꿀벅지가 실종이 되었더라구요. 요즘에는 꿀벅지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그냥 다리가 곧게 뻗어있으면 다 같다 붙이더라구요.



얼마전에 잠깐 티비에서 봤는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나왔던 홍진영의 허벅지가 정말 꿀벅지더라구요.

정말 그 정도는 되야 꿀벅지죠.



아무튼 허벅지 근육만들기 지금 소개해드릴께요.

기억해야 할 것은 딱 3가지 운동입니다.


1. 허벅지 전면 근육 만들기



2. 허벅지 후면 근육 만들기



3. 허벅지 근육 다듬기




제가 올려드린 자료는 2주인데요, 2주에 그치지마시고 4주, 6주, 8주 등으로 이어서 꾸준하게 진행을 해주신다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아름다운 허벅지를 빠른 시간 내에 만들 수 있습니다.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운동을 하고 나서는 48시간정도 휴식을 가져야 근육을 키우는데 효과적이라는 것도 명심하시구요, 쉬는 날에는 유산소 운동이나 다른 부위 근력 운동을 해주면 좋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허벅지 근육만들기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