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되는 법과 일반 상식/생활ㆍ문화

강원도 지도 모음 및 다운로드

여러분! 여행하면 강원도, 그래서 오늘 준비한 것은 강원도 지도 이미지를 모아봤습니다. 여행하면 떠오르는 곳이 바로 강원도입니다. 


강원도 지도를 이번에 포스팅을 하면서 "아, 나도 여행가고 싶다, 떠나고 싶다"라는 생각이 불쑥 불쑥 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여행을 가실 때 국내여행을 가신다면 어느 도로 가장 많이 가시나요? 저는 강원도를 가장 많이 가구요, 그 다음이 경기도 쪽입니다. 그 다음이 부산쪽이네요. 주로 바닷가쪽으로 많이 여행을 다녔습니다.


각설하고 아래 강원도 지도를 올려드립니다. 스마트폰이나 테블릿PC로 보기 힘든 분들을 위해서 압축해서도 올리드리니 다운받아서 활용하기 바랍니다.


강원도 지도 모음

강원도 지도 소개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내린천계곡, 대승폭포 등입니다.

아직 날씨가 추워서 산으로 놀러가는 것은 힘들 수 있지만 따뜻한 봄이 오면 한 번 놀러가서 힐링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치악산입니다.

여긴 제가 아직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곳이 많네요.



강원도에서 가장 많이 놀러갔을 만한 곳인 바로 동해바다쪽입니다.

특히 낙산사의 경우 자주 놀러갔었죠.



경포해수욕장도 많이 놀러가는 곳중에 하나입니다.

강릉에 아는 지인도 있고 해서 여름이면 필수코스중에 하나죠.







춘천이군요. 춘천 근처에는 대학생들이 MT로 자주가는 강촌도 보이구요.

레고랜드가 들어온다고 하는데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도 됩니다.







강원도 지도중에 여기는 성우리조트, 휘닉스 파크군요.

둔내자연휴양림에도 놀라가보고 싶습니다.










이렇게 강원도 지도를 올리고 보니 정말 국내에도 놀러갈만한 곳이 정말 많군요.

올 여름 아직 멀었지만 휴가를 어디로 갈지 생각해보셨나요?


강원도 지도 모음.zip


해외여행보다 알찬 국내여행, 강원도로 놀러가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 강원도 지도 모음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