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유틸리티

uTorrent 3.4.5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오늘은 컴퓨터 프로그램 중에 하나인 바로 뮤토렌토 'uTorrent 3.4.5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용량의 파일을 주고 받을 때 토렌트만큼 좋은 프로그램은 없죠. 그런데 사실 토렌트 하면 불법이라는 이미지가 있죠. 일단 토렌트를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만큼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믿을만한 프로그램인 uTorrent 을 다운받아서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uTorrent 의 버전은 uTorrent 3.4.5까지 나왔는데 토렌토 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니 안정화된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서 사용해야 좋습니다. 이상한(?) 곳에서 토렌토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하게 되면 여러가지 악성코드가 여러분의 PC에 설치될 수 있습니다.


uTorrent 3.4.5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uTorrent uTorrent


토렌트 프로그램인 uTorrent 3.4.5 를 공식적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은 '여기'입니다. ▲


uTorrent 프로그램은 무료버전을 사용하더라도 크게 무리가 없습니다.uTorrent 프로그램은 무료버전을 사용하더라도 크게 무리가 없습니다.


uTorrent 프로그램도 3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제가 오늘 설치하려는 것은 무료 프로램이고 광고가 없는 것과 uTorrent Pro 이렇게 있습니다. 광고는 추후 제거가 가능하고 무료 uTorrent 프로그램으로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



uTorrent 3.4.5.exe


uTorrent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파일입니다. ▲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OK를 클릭하세요. 



Next 클릭 



Next 클릭 



I Agree 클릭 



Next 클릭 



uTorrent 프로그램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 윈도우 방화벽 예외, 윈도우 시작시 uTorrent 실행에 체크해놓았습니다. ▲



uTorrent 3.4.5 프로그램 설치 완료 ▲


uTorrent 프로그램에 광고가 거슬린다면 아래 광고제거하는 방법에 관한 포스팅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uTorrent 프로그램에 광고가 거슬린다면 아래 광고제거하는 방법에 관한 포스팅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삼아 토렌트 파일을 하나 받아서 실행했습니다. 다운이 잘 되는군요.

그리고 uTorrent 3.4.5 프로그램의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린다고 했는데요, uTorrent 3.4.5 광고 제거하는 방법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