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피스 아크마우스(Surface Arc Mouse) 가격 및 디자인

얼마전 밀랍없이 블로그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랩톱(Surface Laptop)을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소개글 이미지에 있던 마우스가 바로 서피스 아크마우스(Surface Arc Mouse)입니다.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서피스 아크마우스(Surface Arc Mouse)는 기존에 있던 아크 마우스 시리즈에 속하는 제품으로서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제품 중간 부분이 접히는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휴대성을 강조한 것이죠. 접으면 전원이 꺼지고 펼치면 전원이 켜지며 손가락이 닿는 부분은 평평하기 때문에 터치패드처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랩톱(Surface Laptop)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랩톱(Surface Laptop)


2개의 버튼이 있고 상하/좌우 스크롤을 지원합니다.

블루투스 4.0와 4.1로 연결이 되며 2.4GHz의 주파수를 사용하며 전원은 AAA 배터리 2개로 6개월 이상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색상은 서피스 랩톱과 마찬가지로 버건디, 라이트 그레이, 코발트 블루 3가지로 발매됩니다. 


서피스 아크마우스(Surface Arc Mouse)서피스 아크마우스(Surface Arc Mouse)


또한 전작과 마찬가지로 스크롤 및 좌우 클릭 시 미세한 진동으로 촉각 효과를 주는 햅틱 기능도 그대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블루 트랙 트래킹 센서로 1000DPI의 해상도를 지원하며 무게는 배터리를 포함하여 약 82.5g입니다.


가격은 $79.99로 현재 아마존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직배가 되지 않으므로 배송대행지를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