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천시 대신 전해드립니다

춘천 한림대학교 오락실 '용기네'

한림대학교 앞에 오락실이 생겼습니다. 다른 곳도 마찬가지이겠지만 예전처럼 오락실이 많지 않죠. 춘천에도 수 많은 오락실이 동네 곳곳에 많았지만 지금은 찾아보기 힘들고 영화관에 있기는 하지만 오락실이라고 부르기에는 많이 부족합니다.


아무튼 이런 시기에 발견한 오락실 '용기네' 추억돋네요.


춘천 한림대학교 오락실 '용기네'


오락실입구입니다. '토탈전자오락실'이라는 간판에 뭔가 옛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



오락실로 들어가는 입구 좌우로 인형뽑기가 있습니다. 요즘 포켓몬고가 인기다보니 인형뽑기에 꼬부기랑 피카츄가 많이 보입니다. ▼



오락실안입니다. 철권이보이네요. 전 버파를 주로 했기 때문에, 철권은 태그만 간간히 하는 정도? ▼



요즘에는 게임 한 번 하려면 500원!! ▼



농구도 있구요. ▼



자동차 게임도 있습습니다. ▼



요즘 오락실 게임은 넓게 앉아서 즐길 수 있게 해놨네요. 화면도 큼직하구요. ▼



사격 게임도 있습니다. ▼



한림대학교 근처에서 술 마시고 친구들과 내기 게임할 것 같네요.

이상 춘천 한림대학교 오락실 '용기네'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