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노트북 : 프레데터 트리톤 700 (Acer Predator Triton 700)

예전에는 컴퓨터로 게임을 하려면 무조건 데스크탑이었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노트북에서도 고사양의 게임을 즐기려는 사람도 많아 게이밍 노트북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1.89cm의 두께를 가진 초슬림 게이밍 노트북인 '프레데터 트리톤 700'이 공개되었습니다.


프레데터 트리톤 700은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게이밍 노트북 중 가장 얇은 제품이라고 알려졌으며 2.6kg의 무게로 기존 게이밍 노트북의 단점이었던 휴대성도 보완했습니다.


프레데터 트리톤 700 (Acer Predator Triton 700)프레데터 트리톤 700 (Acer Predator Triton 700)


에이서에 의하며 자체 개발한 AeroBlade 3D 메탈팬이 탑재되어 있는데 이것이 공기의 흐름을 최대 35% 증가시켜 노트북의 부피를 크게 줄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존 노트북과 다르게 키보드 위쪽에 터치패드를 위치시킨 새로운 시도를 했는데요, 키보드 하단에 위치한 터치패드에 익숙해진 사용자들이 불편하지 않을지, 오작동은 없을지 실제로 제품이 나와 사용해보기 전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키보드 상단에 위치한 터치패드키보드 상단에 위치한 터치패드


프레데터 트리톤 700 스펙


프레데터 트리톤 700는 인텔 7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최신 엔디비아 지포스 10 시리즈 그래픽카드에 32GB의 DDR4 메모리와 2개의 SSD까지 탑재되어 어지간한 데스크탑 PC의 성능을 능가하는 강력한 게임머신이라고 보여집니다. 


디스플레이는 엔디비아 지싱크가 탑재된 15.6인치 IPS FHD와 에이서의 트루하모니를 통해서 최상의 화질과 사운드가 제공되기 때문에 게임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개의 USB 3.0포트, USB 2.0포트, HDMI 2.0포트 등이 지원되어 멀티 디스플레이 환경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프레데터 트리톤 700의 가격은 어느정도일까?

아직까지 국내 출시계획은 없으며 8월 북미 지역에서 출시되는 제품의 가격은 $2,999입니다. 한화로 약 341만원인데요, 제 기준으로 결코 만만치 않은 가격입니다.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PROBLOGGER withoutw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