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어2 : 미세먼지 걱정 줄여주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알뜰구매|2017.05.09 21:58

한마디로 재앙수준입니다. 바로 미세먼지.

최악의 미세먼지가 최근 한반도를 덮치면서 마스크와 공기청정기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주말에는 중국에서 몰려온 황사로 인해서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미세먼지 농도가 매우나쁨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를 소개해드리며, 아울러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해외직구를 할 수 있는 곳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를 구입해야 하는 이유

공기청정기를 제법 쓸 만한 제품으로 구입하려면 가격이 부담스럽습니다. 보통 30~40만원을 넘어가고 프리미엄 제품의 경우 100만원을 호가하기도 합니다. 게다가 필터의 경우 소모품이기 때문에 반년에서 1년마다 필터를 교체해야하는데 이 필터의 가격도 많게는 10만원씩 소요되기도 합니다. 결국 공기청정기를 구입하고도 필터 교체 비용이 부담이 되어 사용을 잘 안하는 일도 발생하죠. 



그런 점에서 보면 샤오미의 공기청정기 미에어2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가격이 타사 제품의 절반 수준이며 해외직구로 10만원 초반에 구입할 수 있고 필터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습니다. 해외직구라고 해서 국내 A/S가 불가능할까?



제가 알려드릴 곳에서 해외직구를 할 경우 국내 6개월 무상 보증을 진행해줍니다. 제품 자체 결함으로 인한 제품불량은 무상 A/S로 진행이 되죠. (해외직구 : 큐텐)


미에어2는 미에어1세대에 비해서 크기와 부피가 약 40% 가량 작아졌고 소음은 줄어서 더욱 조용해졌습니다. 또한 기존의 미에어보다 전력소비량을 58% 줄였으며 초미세먼지(PM 2.5)를 1시간만에 99.7%나 여과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원격제어를 통해 귀가 후 바로 신선한 공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동기화된 실내 상태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확인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아이폰 OS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악의 미세먼지, 이제는 가정집에 공기청정기 구입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