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G G6 실제 사진 유출

gsmarena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Always-on Dispay, 광택나는 후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으로 알려진 G6은 MWC 2017에서 발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최근 유출이라 부르고 마케팅처럼 보이는..


아무튼 LG G6도 사진이 유출이 되었는데요, 전면을 살펴보면 AOD (Always-on Dispay)기능이 탑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V10부터 야심차게 선보연던 올뤠이즈온디스플레이(AOD)는 과연 어떨까요? 화면이 어두워서 사용성이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았는데 아몰레드에 비해서 이러한 부분들이 어떻게 극복이 되었을까요?



그리고 기존 화면비율인 16:9보다 조금 길어진 18:9 비율을 적용했는데 사용자들에게 얼마나 어필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신회 '모바일 월드콩그레스(MWC) 2017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이는 G6, 과연 LG전자 모바일을 구원할 것인가?세계 최대 모바일 전신회 '모바일 월드콩그레스(MWC) 2017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이는 G6, 과연 LG전자 모바일을 구원할 것인가?


LG G6 후면 사진을 보면 유광 재질처럼 보이는데요, 개인적으로 무광이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그리고 광각듀얼카메와 지문 스캐너가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