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OS News & Lecture/뉴스

슈퍼마리오 런 (SUPER MARIO RUN), 12월 15일 출시 알림신청 완료

드디어 닌텐도 게임이 스마트폰으로 나오는 것일까? 지난 9월 애플 아이폰7이 공개되던 발표 현장.

팀쿡은 앱스토어에 없었던 개발자 '미야모토 시게루'를 소개하며 만은 사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등장한 것이 바로 '슈퍼마리오 런 (SUPER MARIO RUN)'

익숙한 멜로디와 캐릭터가 등장하자 이를 지켜보던 수 많은 사람들은 열광했고 저도 와우! 놀라웠습니다.


슈퍼마리오 런 (SUPER MARIO RUN)슈퍼마리오 런 (SUPER MARIO RUN)


그렇다면 슈퍼마리오 런은 언제 런칭될까?

닌텐도에 의하면 12월 15일 iOS용 마리오 게임인 '슈퍼마리오 런'이 공식 런칭된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은 무료로 설치가 가능한데요, 무료로 하는 경우 3개의 모드만 플레이가 가능하며 모든 콘텐츠를 아무런 제약없이 즐기려면 9.99$ 인앱구매가 필요합니다.



슈퍼마리오 런, 우리나라는?

12월 15일 151개국에 런칭될 예정이며 우리나라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아쉬운 점은 한글 지원은 2017년에 이뤄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게임 특성상 한글미지원이 플레이하는데 있어서 큰 단점은 아닐 수 있지만 조금 아쉽습니다.


필자는 뉴질랜드 앱스토어 아이디로 접속해 알림신청을 해놓은 상태필자는 뉴질랜드 앱스토어 아이디로 접속해 알림신청을 해놓은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