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넷플릭스, 동영상 저장 및 시청 가능 업데이트 소식

넷플릭스 서비스가 우리나라에 상류하고 나서 무료로 이용해보다가 마음에 들어서 유료결제 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넷플릭스를 통해서 영화나 드라마, 다큐멘터리를 시청하는 것이 큰 부담은 아니었는데요, 저와 같이 무제한 요금제가 아닌 분들은 와이파이가 연결된 지역이 아니라면 부담스러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넷플릭스에서 인터넷이나 데이터 걱정 없이 다운받아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최근 서비스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아침에 메일을 확인해보니 넷플릭스에서 동영상을 저장해서 볼 수 있는 서비스 업데이트에 관해서 알려주고 있었습니다.아침에 메일을 확인해보니 넷플릭스에서 동영상을 저장해서 볼 수 있는 서비스 업데이트에 관해서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아이폰 앱 업데이트를 확인해보니 이미 넷플릭스 앱이 업데이트가 되어 있었습니다.아이폰 앱 업데이트를 확인해보니 이미 넷플릭스 앱이 업데이트가 되어 있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저장하기 위해서는 iOS의 경우 8.0 이상의 버전이어야 하며 안드로이드의 경우 4.4.2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을 했듯 최신 버전의 넷플릭스로 앱을 업데이트 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넷플릭스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폰은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크게 상관없는데 아이패드의 경우 데이터 요금제 없이 집에서 와이파이용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앞으로 넷플릭스 영화나 드라마를 와이파이 상태에서 미리 다운받아 외출 시 데이터 사용과 관계없이 잘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반가운 업데이트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