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되는 법과 일반 상식/생활ㆍ문화

블루핸즈 영업시간은?

벌써 10월의 마지막 날 31일입니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가는군요. 10월의 마지막 날을 힘차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 주제 '블루핸즈 영업시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루핸즈가 어떤것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간단하게 말해서 현대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지칭하는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현대자동차 차주이신 분들은 차에 문제가 생기면 블루핸즈 정비센터로 가실텐데요, 괜히 영업시간도 아닌데 방문해서 낭패를 볼 수 있으니 미리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내서 방문했는데 헛걸음하면 안되죠.



네이버에 '블루멤버스'를 검색해봅니다. ▼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공식 사이트입니다. 여러가지 메뉴와 화면이 보일텐데요, 상단 메뉴를 살펴보면 '블루멤버스 혜택', '블루멤버스 포인트', '차량관리 서비스', '서비스 네트워크', 자동차 지식' 등이 있는데 여기서 '서비스 네트워크'를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서비스 네트워크' 화면입니다. 이 화면에서 '영업망 찾기'를 클릭해서 진행합니다. ▼



블루핸즈 영업망 찾기 화면입니다. 여기서 자신에게 가까운 지점/대리점을 선택 후 검색을 하면 됩니다. 저는 제가 살고 있는 강원도/춘천으로 검색을 한 모습입니다. 업체명과 주소, 전화번호와 지도까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



블루핸즈 영업시간


서비스 이용 안내를 살펴보니 아래와 같은데요, 전국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가 모두 동일하며 서비스 예약센터 대표 번호는 1899-0600이며 최소 1일전 사전 예약만 가능합니다.


블루핸즈 영업시간블루핸즈 영업시간


블루핸즈 영업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대상 차량은 승용/RV/소형화물/소형습합차이며 사용차는 제외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차주님들께 도움이 될만한 블루핸즈 영업시간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