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ㆍ인터넷/SNS

페이스북 사진 삭제 방법

최근 몇 년 동안 수 많은 SNS 서비스가 나왔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했습니다. 그래도 그 중에서 지금까지 가장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서비스가 바로 페이스북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처음에는 주변 사람들과의 소통을 위해서 페이스북을 많이 이용했는데요, 요즘에는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기 위해서 이용하는 비율이 더 높습니다. 물론 페이스북을 통해서 지인들이 무엇을 하는지도 알 수 있구요. 트위터의 경우 서비스 초반에 정말 열심히 이용했는데요, 글자수의 제한으로 인해서 사용빈도가 점점 떨어지더니 어느 순간 사용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외국에서는 많이 사용하는 SNS 서비스인 것 같구요.


아무튼 오늘은 페이스북 사진 삭제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쉽기 때문에 따로 포스팅을 해야하나 싶었는데 일단 알려드릴께요.


페이스북페이스북


우선 페이스북에 로그인 합니다. ▼



제 이름을 클릭해서 제가 올린 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 춘천 장터족발에서 먹은 족발 사진이 하나 있네요. ▼



사진 우측 상단에 아래로 화살표(?) 모양 비슷한 것을 클릭하면 5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그 중에서 '삭제'를 클릭합니다. ▼



정말로 삭제하시겠어요? '게시물 삭제'를 클릭합니다. ▼



페이스북 사진 삭제 무척 쉽죠?

사진 뿐만 아니라 글도 동일한 방법으로 삭제가 가능합니다.


페이스북이나 다른 SNS를 이용하는 것은 괜찮지만 개인정보가 담긴 민감한 사항은 올리지 않는 것이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