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7 고해상도 유출 사진

아이폰7으로 보이는 고해상도의 이미지가 체코 사이트 LetemSvetem을 통해서 유출되었습니다. 또한 트위터 @stagueve 계정을 통해서 아이폰7의 디스플레이 패널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또한 같은 트위터 계정에서 아이폰7의 내부문서가 유출된 것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앞으로 출시될 아이폰의 여러가지 정보(루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아이폰7 예상이미지아이폰7 예상이미지


아이폰7의 유출된 사진을 보니 카메라가 툭 튀어나온 것은 어쩔 수 없나보네요. 차라리 두께는 좀 두꺼워도 매끈한 것이 더 좋아보이는데 말이죠. 두께도 살리고 배터리 용량도 늘렸으면 하는게 제 바램이지만 천하의 애플이 그렇게 해줄리는 없어보입니다. 그리고 아이폰7 플러스로 보이는 유출 사진은 카메라 부분이 가로로 좀 큰데요, 듀얼 카메라가 적용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7 고해상도 유출 사진아이폰7 고해상도 유출 사진

아이폰7 고해상도 유출 사진아이폰7 고해상도 유출 사진

아이폰7 디스플레이 패널 유출아이폰7 디스플레이 패널 유출

아이폰7 디스플레이 패널 유출아이폰7 디스플레이 패널 유출




이렇게 아이폰7의 여러가지 유출정보가 나오는 것을 보니 출시될 날이 얼마남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6을 계속 사용하려고 합니다. 예전같았으면 신제품이 나오면 바로바로 바꿔서 사용해보겠지만 이제는 큰 의미도 없고 스마트폰을 사용해보면 매번 사용하는 기능만 사용하고 2년동안 매월 납부하는 기기값도 아깝다고 느껴집니다.


그런데 왜 아이패드 프로는 구입하고 싶을까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