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천시 대신 전해드립니다

박사마을어린이글램핑장, 춘천 글램핑장 추천

춘천 글램핑장이 드디어 생깁니다. 어제 잠깐 소식을 알려드렸는데 추가적으로 "박사마을어린이글램핑장" 사진 자료가 있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박사마을어린이글램핑장"은 춘천시 서면 현암리에 7월 22일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파크골프장 옆 의암호수면 16,000m2 넓이입니다.


우선 캠핑 시설이 모두 갖춰진 글램핑장이 16면이 준비되어 있고 오토캠핑장 18면에 샤워장 등 각종 편의시설과 숲속놀이터, 물놀이터 등 어린이를 위한 체험시설을 함께 갖추고 있어서 가족과 함께 올 여름부터 휴가지로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사마을어린이글램핑장의 일반인 예약은 15일부터 받습니다.


강원정보문화진흥원강원정보문화진흥원


글램핑장 이용료는 비수기, 성수기, 주중, 주말에 따라서 8만원~18만원, 오토캠핑장은 15,000~40,000원입니다. 춘천시민의 경우 30~50% 할인이 된다고 하니 춘천시민 여러분은 박사마을어린이글램핑장에 예약을 할 경우 좀 더 저렴하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박사마을어린이글램핑장



올 여름에 춘천에서 사는 어린이들은 좋을 것 같네요.

옛 캠프페이지에는 "꿈자람 물정원"이 8일 개장했고 춘천시 서면에는 "박사마을어린이글램핑장"이 개장을 앞두고 있구요.


춘천도심 옛 캠프페이지터에 완공된 꿈자람 물정원춘천도심 옛 캠프페이지터에 완공된 꿈자람 물정원


참고로 "꿈자람 물정원"은 어린이들의 안전한 물놀이 시설인데 7개 종류의 10개 물놀이 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장료의 경우 어린이는 6,000원, 청소년은 5,000원이고 어른은 3,000입니다. 역시 춘천시민은 50% 할인 혜택이 있으니 올 여름 아이들과 함께 "박사마을어린이글램핑장"과 "꿈자람 물정원"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