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아에이오우 효과? 주름을 잡는다!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말은 무엇일까? 아에이오우 효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도 그랬지만 동안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를 잡으면서 본인의 나이보다 어려보인다는 이야기를 가장 좋아하는 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처음 보는 여성분들은 대부분 물어보더라구요.


"저 몇 살처럼 보여요?



저른 이런 질문에 최~대한 적정선을 지키면서 어린 나이로 말해줍니다. 그냥 이런 질문 물어보지마세요. 남자분들 참 난감합니다. 특히 썸타고 있는 경우 그냥 무조건 어리다고 하기엔 뭔가 애매하죠잉~


옷차림이나 헤어스타일도 동안의 기준이 될 수 있지만 여성분들의 특정 부위도 중요한 판단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바로 목, 손, 눈가


특히 여성분들, 눈가의 경우 피부조직이 얇아서 피지선이 분포하지 않아 쉽게 건조해져서 잔주름이 발생하기 정말 쉽습니다.

눈을 깜빡이거나 웃는 표정을 지을 경우 근육 운동량이 많아서 표정주름도 쉽게 자리 잡게 되죠.



여성분들의 눈가 고민 1순위는 바로 주름!!

잔주름, 표정주름, 굵은 주름 등 눈가 주름의 경우 예방이 최선이죠. 



그래서 오늘 이야기드리는 "아에이오우 효과"라는 것이 거울을 보고 "아이에오우" 표정을 최대한 크게 짓는 운동으로서 얼굴 근육을 이완시켜주면서 주름 개선에도 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신진대사를 촉진해서 붓기도 빠지고 근육을 수축시켜서 작은 얼굴을 만드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여러분, 돈주고 성형이나 보톡스로 얼굴에 주사바늘 꼿지 마시고 아에이오우 운동을 통해서 건강하고 작은 얼굴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2015/03/01 - [생활/문화] - 무산소운동 종류 어떤 것이 있나 살펴봅시다.


2015/02/24 - [생활/문화] - 만성피로증후군의 원인과 해방하는 방법


2015/03/05 - [생활/문화] - 왼쪽 아랫배 콕콕 통증 원인은 무엇일까요?


이상 아에이오우 효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아에이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