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리뷰

폴디오2 미니스튜디오 구입 및 간단 개봉기

블로그에 간단하게 리뷰를 할 경우 사진 촬영이 필수인데요, 그낭 방안에서 바닥이나 책상위에 물건을 올려놓고 사진을 찍으면 이쁘게 나오지 않죠. 오늘 간단하게 살펴볼 폴디오2 미니스튜디오 개봉기처럼요. 그래서 간단하지만 언제 어디서나 조금은 손쉽게 스튜디오 촬영이 가능한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폴디오2"


폴디오2 미니스튜디오 구입 및 간단 개봉기


폴디오2 미니스튜디오폴디오2 미니스튜디오


위 이미지는 폴디오2 공식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제가 깔끔하게 사진을 찍은 것이 없어서요.

일단 구성품은 위와 같은데요, 어댑터의 경우 220v에 맞게 들어있는 것이 차이입니다. 오른쪽에 세로로 막대기 같은 것이 2개 있죠? 조명역할을 하는 부분이고 그 아래 회색, 검정색, 흰색, 연두색(?) 종이는 배경이 될 종이입니다. ▲



생각보다 박스가 꽤 큽니다. 작은 것은 어댑터 박스입니다. 



220v에서 사용가능한 어댑터입니다. 



폴디오2 미니스튜디오 박스 개봉.

역시나 그림자가 생기는군요. 앞으로는 이런 사진보다는 좀 더 괜찮은 사진이 나오겠죠? ▲ㅍ



영문으로 된 설명서 (한글로 되어 있었으면 더 좋았을테지만 조립이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와 어댑터 파우치, 조명 2개 등이 들어있습니다. 



폴디오2 미니스튜디오 조립하는 방법입니다. ▲



조립을 손쉽게 완성하고 (5분도 안걸림) 슈퍼마리오를 스튜디오 안에 세워봤습니다. 



조명의 오른쪽에 보면 동그란 부분이 있는데요, 이리저리 돌려보면 조명의 밝기가 달라집니다. 



일단 이렇게 세워두고 테스트 삼아서 사진을 촬영해봤습니다. 



아이폰6으로 촬영한 것입니다. 폴디오2와 관련된 카메라 어플로 촬영한 것인데요, 결과가 꽤 좋습니다.


폴디오 앱 다운로드

Download app


구입은 여기에서 가능합니다. 가격은 현재 89,000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