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OSMO(오즈모) 무료 체험 기회 이벤트 안내

드론계의 애플이라고 불리고 있는 dji에서 오즈모(OSMO) 무료 체험 기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DJI OSMO(오즈모)는 무엇?


DJI만의 최고의 짐벌 기술을 탑재한 촬영장비입니다. 움직이면서 촬영을 하더라도 흔들리지 않고 선명한 최상의 영상과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드론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DJI는 이후에 카메라 촬영 성능 향상에 주력하겠다고 했는데요 그 일환으로 출시된 것이 바로 "DJI OSMO(오즈모)"입니다. 고화질 카메라와 더불어 고성능 짐벌 시스템이 합쳐진 이상적인 촬영장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루기 쉬우며 1,200만화소의 스틸이미지와 4K 및 슬로우 비디오와 타임 랩스 촬영까지 가능합니다. DJI OSMO(오즈모)는 스냅 및 여행 용도는 물론이거니와 행사 촬영에도 잘 어울릴 것으로 보입니다. 


<DJI OSMO(오즈모) 소개 영상>



결혼식장에서 영화와 같은 화질로 영상과 사진을 촬영하고 싶나요? 액션 남치는 영상을 찍고 싶다구요? 손 쉽게 셀카촬영을 하고 싶다면 DJI OSMO가 정답입니다.



또한 위와 같이 Automatic Panorama (자동 파노라마) 모드를 활용한다면 360° 파노라마 샷을 더욱 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DJI OSMO(오즈모)는 기존의 X3 인스파이어 카메라를 비롯해서 X5, X5R 카메라까지 모두 장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좋은 기기를 DJI 에서 글로벌 캠페인으로 무료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접수기간은 2015년 11월 16일 ~ 2015년 12월 14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2015년 12월 18일입니다.


이번 체험은 전 세계대상으로 실시가 되며 수량은 20대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진행이 되는 것인데 수량이 너무 적은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만 저도 지원해겠네요.


운이 좋으면 체험단에 선정되어 DJI OSMO(오즈모)를 50일 동안 사용해볼 수 있으며 주어진 동영상을 촬영해서 업로드하거나 창의적이며 독창적인 동영상을 촬영해서 업로드 할 경우 체험기간이 끝난 후 OSMO(오즈모)를 소유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될 수 있습니다.


OSMO(오즈모) 무료 체험 기회 이벤트 링크